눈 화장을 할 때 반짝임을 더해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분들은 속눈썹 마스카라 지팡이에 글리터가 묻어 있는 것이 좋습니다. OKAYLASH 일회용 마이크로 글리터 속눈썹 마스카라 지팡이는 반짝이는 마이크로 글리터가 속눈썹에 묻어 있어 마스카라를 바르기만 해도 반짝임 있는 눈 화장이 가능합니다. 눈 화장을 할 때는 물론 속눈썹에 먼저 글리터를 바른 후 마스카라를 바르거나 눈 그림자 대신 글리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일회용으로 위생적
속눈썹 마스카라 지팡이는 반복해서 사용하면 세균이 번식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OKAYLASH 일회용 마이크로 글리터 속눈썹 마스카라 지팡이를 사용하면 이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 후 바로 버리면 되기 때문에 항상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메이크업 브러시와 함께 사용 가능
이 제품은 일회용으로 위생적이고 사용하기 편한 마이크로 글리터 속눈썹 마스카라 지팡이가 제품의 주요 내용물입니다. 하지만 일단 주의사항은, 이것은 단독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즉, 본품 단독으로 사용할 수는 없고 속눈썹 마스카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풀리 브러시도 포함
OKAYLASH 일회용 마이크로 글리터 속눈썹 마스카라 지팡이에는 속눈썹 마스카라 지팡이뿐 아니라 스풀리 브러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풀리 브러시는 속눈썹을 빗어 정리하고 마스카라 묻은 속눈썹을 빼서 깔끔하게 정돈할 때 사용할 때 사용합니다.
실리콘 백 스크러버는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스크러버로,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피부를 자극하지 않으며, 탄력이 좋아서 몸의 각 부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백 스크러버는 피부 각질 제거, 피부 마사지, 혈액 순환 촉진 등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